. 성과발표회 일정
□ 일정: 2021년 6월 23일(수) 14:00~16:00
- 14:00~17:00 : 포스터 전시
- 15:00~16:00 : 팀 발표 (총 10팀)
□ 장소: 서울시립대학교 정보기술관 1층 로비 (포스터 전시) 및 온라인 발표 (ZOOM)
□ 참가대상: 2021년 1학기 종합설계 및 동아리 과제수행팀
□ 심사방법: 성과검증위원회 심사
□ 평가위원: 외부위원 및 참여교수
종합설계/동아리 성과발표회 일정 |
No | 시간 | 장소 | 내용 |
1 | 13:00~14:00 | 정보기술관 로비 | 팀별 배정된 파티션에 포스터 부착 및 데모 전시 |
2 | 14:00~17:00 | 정보기술관 로비 | 포스터 및 데모 전시 (14:00~15:00 데모 전시, 전시 발표자 상주) |
3 | 15:00~16:00 | 온라인 (ZOOM) | 팀별 온라인 발표 및 평가 (하단 발표 순서 확인) |
II. 성과발표회 발표 형식
□ 포스터 전시 (예시 사진 참고)
- 1.5m 이격 포스터 발표 (포스터 크기 A0: 84 * 115 )
- 포스터 인쇄: 시립대 후문 시립문화사(02-2217-3769, quark530@naver.com)에 요청 후 방문해서 명단 확인 및 날인 후 수령하여 성과발표회 당일 팀별 직접 게재
(최소 21일 오전까지 요청해야 성과발표회 전 수령 가능)
- 6월 23일(수) 13:30까지 정보기술관 로비 1층 파티션 배정된 팀 자리에 포스터 부착 및 데모 전시
- 6월 23일(수) 14:00~17:00 3시간 이상 전시 후 제거
□ 데모 전시 (전시 가능한 팀 사업단에 신청)
- 데모 물품 및 크기, 전시 발표자명 사업단에 제출 (가능 시 사진 첨부)
- 14:00~15:00 : 전시 발표자 시간 내 상주하여 발표 및 시연
□ 온라인 발표 (ZOOM)
- 6월 23일(수) 15:00~16:00 - 아래 코드로 ZOOM 참석하여 배정된 시간에 발표 (총 10팀, pdf 발표 순서 참고)
- 대표 학생 1인 참가하여 발표 (필요시 보조 1명),
- 팀당 5~10분 (발표 및 질의응답)
- 6월 22일(화) 15:00까지 사업단 이메일로 발표 자료(PPT 등) 제출
□ 결과보고서 및 동영상 제출
- 6월 30일(수)일까지 사업단 이메일로 제출
- 결과보고서(첨부파일) 제출
- 동영상 소개 (3~5분 정도 주제 관련 소개와 제작 및 연구과정 영상 추가 가능) 파일 제출
* 문의: LINC+ 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사업단
02-6490-5724, <uoslinc.office@gmail.com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