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육성사업단 2021-1학기 성과발표회 개최 > 공지사항

커뮤니티

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육성사업단 2021-1학기 성과발표회 개최 > 공지사항

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육성사업단 2021-1학기 성과발표회 개최

페이지 정보

분류 분류: 전체공지 작성일 21-06-21 11:30

본문

. 성과발표회 일정

 

일정: 2021623() 14:00~16:00

- 14:00~17:00 : 포스터 전시

- 15:00~16:00 : 팀 발표 (10)

장소: 서울시립대학교 정보기술관 1층 로비 (포스터 전시) 및 온라인 발표 (ZOOM)

참가대상: 20211학기 종합설계 및 동아리 과제수행팀

심사방법: 성과검증위원회 심사

평가위원: 외부위원 및 참여교수

 

종합설계/동아리 성과발표회 일정

No

시간

장소

내용

1

13:00~14:00

정보기술관 로비

팀별 배정된 파티션에 포스터 부착 및 데모 전시

2

14:00~17:00

정보기술관 로비

포스터 및 데모 전시

(14:00~15:00 데모 전시, 전시 발표자 상주)

3

15:00~16:00

온라인 (ZOOM)

팀별 온라인 발표 및 평가

(하단 발표 순서 확인)

 

II. 성과발표회 발표 형식

 

포스터 전시 (예시 사진 참고)

- 1.5m 이격 포스터 발표 (포스터 크기 A0: 84 * 115 )

- 포스터 인쇄: 시립대 후문 시립문화사(02-2217-3769, quark530@naver.com)에 요청 후 방문해서 명단 확인 및 날인 후 수령하여 성과발표회 당일 팀별 직접 게재

(최소 21일 오전까지 요청해야 성과발표회 전 수령 가능)

- 623() 13:30까지 정보기술관 로비 1층 파티션 배정된 팀 자리에 포스터 부착 및 데모 전시

- 623() 14:00~17:00 3시간 이상 전시 후 제거

 

데모 전시 (전시 가능한 팀 사업단에 신청)

- 데모 물품 및 크기, 전시 발표자명 사업단에 제출 (가능 시 사진 첨부)

- 14:00~15:00 : 전시 발표자 시간 내 상주하여 발표 및 시연

 

온라인 발표 (ZOOM)

<ZOOM 참여>

참가코드: 602 667 5914

비밀번호: linc2021

링크: https://uos-ac-kr.zoom.us/j/6026675914?pwd=UTgvTzFIMGVLdnJYTHhudUZjNFM3QT09

- 623() 15:00~16:00 - 아래 코드로 ZOOM 참석하여 배정된 시간에 발표 (10, pdf 발표 순서 참고)

- 대표 학생 1인 참가하여 발표 (필요시 보조 1),

- 팀당 5~10(발표 및 질의응답)

- 622() 15:00까지 사업단 이메일로 발표 자료(PPT ) 제출


결과보고서 및 동영상 제출

- 630()일까지 사업단 이메일로 제출

- 결과보고서(첨부파일) 제출

- 동영상 소개 (3~5분 정도 주제 관련 소개와 제작 및 연구과정 영상 추가 가능) 파일 제출


* 문의: LINC+ 4차산업혁명 혁신선도대학 사업단

02-6490-5724, <uoslinc.office@gmail.com>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