◇ 산업체-대학 공동기술개발 프로그램 목적
- 참여교수의 자문과 공동개발로 산업체의 기술문제 해결 및 기술 향상시켜 대학-산업체의 공동체 발전을 목적으로 하며, 학생의 현장체험을 통해 직업을 경험하고 미래 직업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 제공
◇ 지원 조건 및 내용
- 개발비 지원 (500만원 내외, 개발 내용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.)
- 재료비는 반드시 증빙자료를 갖추어야 하고, 전자세금계산서(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등록증(204-82-07256)의 형태로 집행해야 함.
- 개발 내용은 혁신교과목 연계할 수 있는 주제 발굴 및 산업체 전문가 초빙 교육 컨텐츠 개발, 또는 사업단 주제에 적합한 기술 개발
- 참여 학생 독려
- 범용성 제품 지원 불가
◇ 신청 기간
- 2021년 7월 1일~7월 30일(금) 15:00 마감
◇ 지원 절차
1. 사업단 홈페이지에 신청서 제출
2. 운영위원회 심사 후 승인 및 개발비 책정
3. 재료비 집행 서류 제출
4. 물품 수령 후 물품구매서 및 검수서 제출
5. 개발 진행
6. 결과보고서 제출
* 모든 지원과 관련된 서류는 사업단 홈페이지(http://aicity.uos.ac.kr) - 온라인 신청 – 산업체 대학 공동기술개발프로그램에서 글 작성으로 제출 (이메일 제출 불가)
◇ 세부 절차 (문의 전 꼭 자세히 읽어주세요!)
1. 홈페이지 회원 가입
- 바로가기 링크 http://aicity.uos.ac.kr
2. 신청서 작성 및 제출
(1) 자료실(양식함) 또는 아래 링크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
- 바로가기 링크 http://aicity.uos.ac.kr/bbs/board.php?bo_table=dataroom&wr_id=21
- 기업 대표 및 담당교수 서명 포함 (서명 원본 또는 pdf 스캔본)
(2)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 - 산업체-대학 공동기술개발 프로그램에서 글 작성
- 바로가기 링크 http://aicity.uos.ac.kr/bbs/board.php?bo_table=online_company
(3) 글 작성 페이지에서 제목을 [신청서 제출] 선택 후 작성한 신청서 첨부하여 제출
3. 운영위원회 심사 및 승인
- 혁신 교과목 연계성 필요
- 신규 업체 우선 지원
- 주제, 내용, 금액 지원의 타당성, 연속 지원 여부, 참여 학생 여부, 결과물 산출 가능 여부
등의 사항 검토
4. 사업단 승인 후 재료비 집행 서류 제출
(1)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 - 산업체-대학 공동기술개발 프로그램에서 글 작성
- 바로가기 링크 http://aicity.uos.ac.kr/bbs/board.php?bo_table=online_company
(2) 글 작성 페이지에서 제목을 [재료비 집행서류 제출] 선택 후 아래 서류를 모두 압축하여 첨부
<재료비 집행 서류>
① 물품집행신청서 (전자세금계산서 발행일 또는 발행 전 제출)
② 전자세금계산서 (사업자 지출증빙 [서울시립대학교 산학협력단 204-82-07256]으로 발행 후 pdf 파일 또는 캡쳐 이미지 첨부)
③ 견적서
④ 거래명세서
⑤ 구매 업체 사업자등록증
⑥ 구매 업체 통장 사본
⑦ 물품구매서 (총액 100만원 이상일 경우 첨부)
※ 2번부터~6번까지는 업체에 요청하여 제출
<유의사항>
- 업체당 100만원 이하 2~3개 업체 구매 권장
- 재료비 구매 업체 5개 이상이거나 총액 초과 시 사업단에 문의
- 범용성 제품 구매 불가
* 범용성 제품: 여러 분야나 용도로 널리 쓰일 수 있는 제품
* ex. 헤드셋, 공구, 토너, 외장하드, USB, 웹캠, 카메라 등
(3) 물품 수령 후 검수 사진 제출
- 물품 수령 후 첨부한 물품구매서 또는 검수 사진(1주 이내) 제출
* 한 업체의 구매 총액이 100만원 이상 시 물품구매서 작성 후 양식에 사진 첨부하여 제출, 인수자, 검수자 이름은 변경 불가
* 100만원 이하일 경우 사진만 제출
* 검수 사진은 품목과 개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물건 나열 후 촬영 (2장 이상)
5. 결과보고서 제출
(1) 홈페이지 로그인 후 온라인 신청 - 산업체-대학 공동기술개발 프로그램에서 글 작성
- 바로가기 링크 http://aicity.uos.ac.kr/bbs/board.php?bo_table=online_company
(2) 글 작성 페이지에서 제목을 [결과보고서 제출] 선택 후 첨부하여 제출
<유의사항>
- 담당 교수 작성 및 제출
- 개발 종료 후 1주 이내 제출
- 개발 내용 부분 최소 5p 이상 작성 (이미지 제외한 텍스트 부분 최소 2p 이상)
- 개발 진행 사진 및 내용에 적합한 도식도 등 포함
- 참여 학생 역할 및 참여 학생 활동 사진 첨부
- 기업 대표 및 담당교수 서명 포함 (서명 원본 또는 pdf 스캔본)
* 문의 및 연락: LINC+ 사업단 uoslinc.office@gmail.com, 02-6490-5724